G05-7182802122

홍성군, 광역버스투어 본격 운영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8-10-18 14:31 KRD7
#홍성군 #김석환 #광역버스투어 #연계관광활성화
NSP통신-▲홍성군이 수도권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광역시티투어를 시작했다. (홍성군)
▲홍성군이 수도권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광역시티투어를 시작했다. (홍성군)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홍성군(군수 김석환)이 충청남도 공모사업에 선정된 ‘홍성-예산 광역버스투어’ 수행 업체로 ‘로망스투어’를 선정하고 인터넷 예약시스템을 구축해 수도권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광역시티투어를 시작했다.

광역시티투어 사업은 충청남도에서 시·군간 연계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인근 시군을 연계 관광할 수 있도록 추진하는 사업으로 홍성군, 서천군, 청양군 세 곳이 선정됐다.

군은 군내 관광지와 예산군 수덕사, 추사고택을 연계관광 할 수 있도록 ‘독립운동의 길’, ‘천수만 힐링의 길’ 2개 코스를 운영 중에 있다.

G03-9894841702

독립운동가의 길은 영등포를 출발해 한용운생가, 남당항, 속동전망대, 김좌진생가, 수덕사 코스로 진행되고 천수만 힐링의 길은 영등포를 출발해 김좌진생가, 남당항, 죽도, 예산 추사고택을 돌아보는 코스로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지난 5월부터 여객선 운행을 시작한 죽도 둘레길을 코스에 넣어 관광객들의 반응이 좋다”며 “2018 홍성·예산 광역버스투어를 통해 수도권에서도 편리하고 저렴하게 홍성을 방문해 다양한 역사, 문화관광, 힐링투어를 즐길 수 있으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