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태안군, '셀프웨딩' 가을특집화보 발행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8-09-27 14:52 KRD7
#태안군 #가세로 #셀프웨딩 #가을특집
NSP통신-▲태안군이 셀프웨딩 촬영명소로 자리잡기 위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 (태안군)
▲태안군이 셀프웨딩 촬영명소로 자리잡기 위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 (태안군)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태안군(군수 가세로)이 셀프웨딩 촬영명소로 자리잡기 위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

군은 다음달 초 셀프웨딩 가을특집화보 발행을 위해 관내 대표적인 명소 4곳에서 촬영을 마쳤다.

가을특집화보는 군이 지난 5월에 이어 태안만의 독특하고 이국적인 매력을 지닌 촬영명소를 다시 한번 예비 부부들에게 알리고자 진행됐다.

G03-9894841702

이번 화보는 ‘누구나 쉽게 찍을 수 있는 야외 웨딩사진, 셀프웨딩 사진’이라는 콘셉트로 실제 예비부부를 섭외해 정장·드레스 사진과 편안한 분위기의 캐주얼복장 웨딩사진 촬영으로 진행됐다.

이국적인 경관으로 각종 영화와 드라마, CF 등 다양한 분야의 촬영이 이뤄지는 신두리 해안사구(원북면 신두리)와 1만 5800여종의 식물이 식재돼 있는 천리포수목원(소원면 의항리), 인테리어 및 사진소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팜파스의 성지 청산수목원(남면 신장리), 붉은 빛 안면송이 쭉쭉 뻗은 안면도 자연휴양림(안면읍 승언리)에 이르기까지 태안만의 특색있는 장소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촬영을 마친 김성준, 김세나 예비 부부는 “태안의 멋진 곳에서 웨딩 촬영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군 관계자는 “젊은 층에서 유행하고 있는 셀프웨딩의 대표적인 명소가 되기 위해 다른 지역과 차별화된 태안만의 특색있는 촬영지를 널리 홍보하고 웨딩박람회 참가, SNS 홍보 등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