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민근 안산시장, 와동 상인들과 ‘희망을 나누는 첫인사, 동행’ 행사 가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5-02-08 13:46 KRX7
#이민근시장 #안산시 #와동상인들 #희망을나누는첫인사동행 #소통

현장서 주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소통하는 것 ‘진정한 섬김 행정’

NSP통신-이민근 안산시장이 7일 안산시 단원구 와동 카페 산정현에서 와동 상인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이야기 테마로 진행한 희망을 나누는 첫인사, 동행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 = 안산시)
이민근 안산시장이 7일 안산시 단원구 와동 카페 산정현에서 ‘와동 상인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이야기’ 테마로 진행한 ‘희망을 나누는 첫인사, 동행’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 = 안산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7일 단원구 와동 카페 산정현에서 ‘와동 상인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이야기’를 테마로 ‘희망을 나누는 첫인사, 동행’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동행은 시민 중심의 섬김 행정을 중시하는 시의 기조에 발맞추고자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하는 관행적 소통 형식에서 벗어나 와동 주민들의 일상 커뮤니티 공간으로 사랑받는 ‘카페 산정현’에서 열렸다.

이 행사에 앞선 ‘캘리그라피 새해 소망 나눔’ 행사에서는 올해 와동 주민들의 소망이 모두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새해 소망을 캘리그라피로 아름답게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다.

G03-9894841702

이후 와동 지역 상인회와 주민 등 25여 명은 새해 소망과 정담을 나누고 와동 골목상권 활성화 및 소상공인 지원 방향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이민근 시장은 상인들과 지역 상권 현황을 공유하고 주요 현안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지며 소통을 이어갔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지역 경제의 중심에 계시는 상인분들께서 열심히 노력해 주신 덕분에 와동이 활기를 띠고 있다”며 감사를 표했다.

또한 이 시장은 “지난해 상권활성화재단을 설립하는 등 다각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실질적인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1-2125512898
G02-3602246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