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원자력환경공단, 협력사 직원들에게 '온열질환 안전물품' 전달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4-08-14 11:34 KRX7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중저준위 방사성폐기물 #온열질환 #안전물품 #협력사

근로자 온열질환 예방 대책 운영상태 점검
상주 협력사 직원들에게 아이스 조끼 50벌 전달

NSP통신-한국원자력환경공단은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상주 협력사 직원들에게 아이스 조끼 50벌을 전달했다. (사진 = 한국원자력환경공단)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은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상주 협력사 직원들에게 아이스 조끼 50벌을 전달했다. (사진 = 한국원자력환경공단)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14일 중저준위 방사성폐기물 처분시설에서 무더위로 인한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점검을 실시하고 근로자들에게 안전물품을 전달했다.

공단은 이날 현장 근무 여건 개선을 위해 상주 협력사를 대상으로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아이스 조끼 50벌을 전달했다.

또한 지난 6월부터 운영중인 폭염 대비 근로자 온열질환 예방 대책의 운영상태를 다시 한번 점검을 실시했다.

G03-9894841702

조성돈 이사장은"매년 폭염 기간이 길어지는 만큼 유해·위험요소로부터 근로자의 건강을 살피고, 여름이 종료될 때까지 단 한명의 온열질환자도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해나갈 방침이다"며"중저준위방폐장을 더욱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