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고양특례시, ‘창릉천 유채꽃 축제’ 개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3-05-23 09:43 KRX7
#고양특례시 #창릉천 #유채꽃 #이동환

이동환 시장 “창릉천이 일산 호수공원처럼 여유로움과 행복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해 나가겠다”

NSP통신-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사진 = 고양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사진 = 고양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특례시 덕양구 강매석교공원에서 지난 20일 ‘창릉천 유채꽃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막했다.

유채꽃 축제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약 2만 4000평의 유채꽃밭과 갈대, 다양한 야생화가 창릉천 변을 따라 유채꽃 축제가 펼쳐진다.

이날 개막식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한준호 국회의원, 김영식 고양시의회 의장, 고부미 고양시의원, 최규진 고양시의원 등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이 참석했다.

G03-9894841702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아름다운 유채꽃밭을 주민 여러분과 함께 조성했다”며 “앞으로 창릉천이 일산 호수공원처럼 주민들이 일상에서의 여유로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남은 축제기간 많은 방문 부탁드리며, 안전하고 쾌적한 축제를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이 시장은 “유채꽃을 보면서 스트레스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고 축제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주차장, 화장실 등 편익 시설 확충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NSP통신-유채꽃밭을 걷고 있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김효상 덕양구청장(우)
유채꽃밭을 걷고 있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김효상 덕양구청장(우)
NSP통신-유채꽃 축제 단체사진 (사진 = 고양시)
유채꽃 축제 단체사진 (사진 = 고양시)

한편 지난 20일에 개막한 유채꽃 축제에선 클래식 연주, 통기타 연주, 노래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고 ▲다육 심기 ▲꽃 압화 만들기 ▲꽃차 시음 ▲드론 체험 ▲미션 투어(스탬프 수집 이벤트) ▲페이스 페인팅 ▲풍선 아트 ▲뽐내기 대회 등 다양한 체험 거리가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