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페로니, 세 달간 진행한 국내 팝업스토어 성료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11-05 14:13 KRD7
#페로니 나스트라즈로 #팝업스토어 #국내 팝업스토어 #부산 마린시티 #리도 페로니
NSP통신-페로니 팝업스토어 전경.
페로니 팝업스토어 전경.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이태리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이하 페로니)’는 지난 8월부터 세 달간 부산 마린시티의 ‘까사 페로니’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태리 스타일을 담은 맥주’의 콘셉트로 운영된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소비자 총 5000명이 다녀가 페로니 맥주 시음 등 이태리의 스타일을 오감으로 확인할 기회를 가졌다.

까사 페로니는 페로니가 국내에 첫 번째로 문을 연 팝업스토어로, 페로니가 작년 여름에 운영한 마린 풀바 ‘리도 페로니’를 모티브로 이탈리아 푸른 바다가 연상되는 부산을 첫 번째 장소로 선정했다.

G03-9894841702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히 맥주를 시음하는 공간에 그치지 않았다. 소비자 참여형 패션쇼, 신진 디자이너전, 테라스에서 즐기는 이탈리아 영화상영 등 이태리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열렸다. 특히 클래식 수트 브랜드인 ‘로드앤테일러’와 협업한 패션쇼, 야외 영화관 ‘씨네마 페로니’는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또 이태리의 스타일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제냐’와 ‘비토시’, ‘베스파’, ‘피아트’ 등 개성 있는 브랜드들과 협업한 사진 전시를 통해 이태리 감성을 더했다. 더불어 매주 주말마다 패션 전문가와 함께하는 이태리 스타일링 클래스도 진행됐다.

페로니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탈리아 라이프 스타일을 고스란히 반영해 패션, 맥주, 인테리어 등 다양한 방면의 트렌드세터들이 방문했다”며 “앞으로도 페로니를 통해 이태리의 세련된 풍류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해서 진행해 이태리의 대표적인 스타일리시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