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동국대 경영대학원 AMP과정, 김석기 국회의원 초청 특강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9-09-26 13:34 KRD7
#경주시 #동국대 경주캠퍼스 #김석기 국회의원 특강

경주 상징, 랜드마크 창출... 신라왕경 복원특별법·문무대왕릉성역화사업, 제도적 보안 필요

NSP통신-동국대 경주캠퍼스 경영대학원 AMP과정 김석기 의원 특강 모습. (동국대 경주캠퍼스)
동국대 경주캠퍼스 경영대학원 AMP과정 김석기 의원 특강 모습. (동국대 경주캠퍼스)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영대학원 AMP과정은 지난 25일 교내 백주년기념관 세미나실에서 김석기 경주시 국회의원을 초청해 대학원 특강을 개최했다.

‘경주 관광의 미래’ 란 주제로 열린 이번 특강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최고경영자과정을 수강 중인 지역기업 대표와 임원, 경영대학원 교수 등 약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김석기 의원은 신라 천 년의 수도인 경주 관광산업이 발전해 나가야 할 방안에 대해 강의했다

G03-9894841702

김 의원은 “신라의 수도 경주는 이탈리아의 로마, 일본의 교토, 터키의 이스탄불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천년 역사가 숨 쉬는 세계적인 도시이다”며 경주를 상징하는 랜드마크 창출과 신라왕경 복원특별법, 문무대왕릉성역화사업 등 제도적 보완을 통한 경주 관광의 미래 비전을 지역 CEO들과 공유했다.

특히 강의가 끝난 후에도 특강에 참석한 지역 CEO들과 소통하며 경주 발전에 대한 의견을 경청했다.

주재훈 동국대 경영대학원장은 “동국대 AMP 과정은 사회적 저명인사를 초청해 AMP 재학생과 동문의 경영리더십 함양과 원생 상호 간 유대감 강화를 지향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경영 리더를 양성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AMP 과정은 매년 10월에 기업체 최고경영자와 임원, 주요 기관 또는 사회단체 임원, 5급 이상 공무원, 전문직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AMP 과정 이수 시 총장과 경영대학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 되고 동국대학교 총동창회 및 경영대학원 총동창회 정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NSP통신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