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권기선 부산경찰청장 폭언 논란에 ‘공식사과문’ 발표

NSP통신, 조아현 기자, 2015-01-08 20:58 KRD7
#권기선 #부산경찰청 #폭언 #사과문 #경찰청장

(부산=NSP통신 조아현 기자) = 권기선 부산지방경찰청장이 부하직원에게 폭언한 것과 관련해 8일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다.

권 청장은 이날 오후 사과문을 통해 “잘못된 언행으로 마음의 상처를 입은 당사자와 가족들, 시민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이번 일로 경찰청장에게 엄중한 경고를 받았으며 매우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 잘못된 습관을 바로잡고 조직 운영 방식도 바꾸겠다”며 “동료들과 진정성있게 소통하고 존중하면서 부산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데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G03-9894841702

이에앞서 지난 7일 부산경찰청 모 총경은 간부회의에서 “권 청장이 도를 넘는 모욕적 발언”을 했다며 공식 해명을 요구한 바 있다.

다음은 사과문 전문.

부산지방경찰청장 권기선입니다.

이번에 저의 잘못된 언행으로 마음의 상처를 입은 당사자와 그 가족분들, 그리고 부산경찰 동료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더불어 평소 부산경찰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부산시민들께도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이번 일로 경찰청장으로부터 엄중한 경고를 받았으며, 이를 매우 무겁게 받아들이며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자숙의 시간을 가지면서 저의 잘못된 습관을 바로 잡고, 조직 운영 방식을 바꾸어 나가겠습니다.

믿고 지켜봐 주신다면 낮은 자세와 따뜻한 마음으로 동료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고 존중하면서 부산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깊이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ahhyeon.cho@nspna.com, 조아현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