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주 블루원(대표 윤재연)은 오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고객을 위한 전통놀이 문화 체험장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한다.
블루원 BBS 앞 잔디구장에는 할아버지 할머니와 손자 손녀 3대가 대형 윷놀이, 딱지치기, 투호, 제기차기, 땅따먹기 등 전통 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 문화체험 공간을 마련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가위 연휴가 시작되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블루원 사우나에서는 3대 가족이 함께 방문하거나, 가족을 위한 명절 준비에 고생한 엄마와 함께 방문하는 자녀 1명에게 블루원은 사우나 입장료를 50% 할인해 준다.
또 콘도와 BBS 프런트에서는 10월 3일까지 한가위 편지지를 증정한다. 평소 자주 만나지 못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안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경주 블루원 룩스타워 BBS에서는 콘도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당 청사초롱 DIY 세트를 무료 증정하며, BBS에서 3만 원 이상 결재 고객에게는 연날리기 DIY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가족과 어린이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룩스타워 BBS 스튜디오에서는 DSLR 카메라와 조명장치, 모니터링 장비, 유아동용 소품과 의상이 갖추어져 화보급의 셀프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4장을 인화해 주며, 원본 파일과 액자 세트까지 포함해 재료값 3만 원이면 된다.
룩스타워 BBS 홀에서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4~10살 어린이를 대상으로 추석/개천절에 관한 동화 구연과 읽기, 요리, 아트 활동이 진행되며, 비용은 재료비를 포함 6만 원인 키즈 케어 과정을 운영한다.
또 30일부터 10월 1일 사이에는 동화 작가 하선정 씨가 7~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체험 클래스를 진행한다. 동화 구연 및 컵케이크 메모 꽂이 만들기, 작품/사진촬영이 2시간 동안 진행되며 비용은 재료비 포함 3만 원이다.
한편 한가위 연휴 기간 블루원의 골프코스는 모두 정상 운영한다. 단 추석 당일인 29일은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블루원 상주는 10시~12시) 단부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루나엑스는 오는 30일까지 20%가 할인되는 오픈런 특가, 포항 울산 경주 지역민/직장인을 위한 해오름 할인, 시니어/주니어 꿈나무 할인, 카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방문 고객을 우대한다.
그리고 인터넷 홈피에서 4인 1팀, 18홀 이상 예약하는 고객에게 로스트볼 10개와 간식을 제공하는 올인클루시브 혜택도 계속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