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손잡은 김문수 “방탄조끼보다 안전한 국가방탄시설 있다”
(경기=NSP통신) 김해종 기자 = 경기 의왕시(시장 김성제)가 2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한 ‘중소기업 지원 시책 설명회’가 중소기업과 벤처기업 관계자, 예비 창업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하며 성황을 이뤘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기관들이 참여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자금 지원 기관인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기술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 ▲경기신용보증재단, 수출지원 기관인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KOTRA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연구개발(R&D) 지원 기관인 ▲경기테크노파크 등이 참여해 각 기관의 지원 정책을 소개하며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참석자들은 자금 지원, 수출, 연구개발 등 각 분야의 지원 시책 설명을 경청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1:1 맞춤형 상담은 기업인들에게 구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향후 기업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설명회가 지역 중소기업과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들의 성장을 돕기 위한 다양한 지원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