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티쓰리 52주최고가·스타코링크↓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홍성군(군수 김석환)이 지난 19일 사회복지에 대한 군민의 이해 도모와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사회복지인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2021년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제8회 홍성군 사회복지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영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의 1부 기념식에서는 사회복지 증진 유공자 17명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진행됐으며 제8회 홍성군 사회복지대상은 관내 노인복지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이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2부에서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서상목 회장, 전 보건복지부장관)와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가 손을 맞잡고 추진하는 ‘홍성사랑 고향후원사업’의 일환인 나눔 캠페인 행사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생필품 200상자(홍성고향사랑 기금박스)를 홍성군 푸드마켓·뱅크에 전달했다.
김석환 군수는 “이번 행사로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복지 현장에서 남다른 사명감으로 지역복지를 위해 헌신해 온 사회복지 종사자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사회복지 종사자 여러분들이 더 큰 보람과 긍지를 갖고 활동할 수 있도록 힘껏 돕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