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는 2023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전국 폭스바겐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시승, 상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딜러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폭스바겐코리아가 계묘년 새해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토끼 모양 석고 방향제와 폭스바겐 엠블럼이 새겨진 휴대폰 무선 충전기 등이 제공된다.
그 어느 해 보다 다양한 모델 라인업으로 2023년을 시작하는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시승, 상담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베스트셀링 SUV ‘티구안’과 7인승 가솔린 패밀리 SUV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물론 합리적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컴팩트 세단 ‘신형 제타’, 플래그십 세단 ‘신형 아테온’, 해치백의 대명사 ‘신형 골프’ 및 ‘신형 골프 GTI’ 등 브랜드 전 모델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시승, 상담 및 계묘년 새해맞이 고객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가까운 폭스바겐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시승 및 상담 가능 일정은 물론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본 기고/칼럼은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