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윤형빈, 연인 정경미 울린 공개 프러포즈 송 ‘니가 정말 좋아’ 음원 발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1-07 20:56 KRD7
#윤형빈 #정경미
NSP통신- (라인엔터테인먼트)
(라인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윤형빈이 공개 연인 정경미를 감동케한 프러포즈 송 ‘니가 정말 좋아’의 음원이 7일 공개됐다.

이 곡은 윤형빈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흥겨운 리듬에 맞춰 사랑을 고백하는 경쾌한 러브송으로 윤형빈과 ‘허경영 송의 작곡가’ 이교원이 함께 만들었다.

특히 윤형빈은 직접 쓴 가사에서 “얼굴 좀 저리 돌려줘, 얼굴에서 빛이 나서 눈이 부셔, 난 너의 모든 게 다 좋아, 난 그냥 네가 정말 좋아” 등의 현실적이고 사랑스러운 노랫말로 연인 ‘정경미’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드러내고 있다.

G03-9894841702

윤형빈의 ‘니가 정말 좋아’는 지난 6일 방송된 KBS2 ‘해피 선데이-남자의 자격’ 2012 연말 총결산을 통해 올해 하지 못한 일로 ‘프러포즈’를 선택한 윤형빈이 방송 중 ‘남자의 자격’ 출연진과 개그맨 선후배들 앞에서 ‘정경미’에게 깜짝 이벤트로 첫 공개하게 됐다.

이 날 윤형빈은 직접 노래를 부르며, 공개 프로포즈를 했고 오랜 연인이었던 ‘정경미’는 이런 윤형빈의 모습에 감동해 눈물을 흘리며 결혼을 수락해 두 사람의 식지않는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케했다.

한편 윤형빈-정경미 커플은 오는 2월 22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