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미, ‘정글의 법칙’ OST ‘별이 운다’ 인기 수직상승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9-25 22:02 KRD7
#미 #별이운다
NSP통신-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미(美, MIIII)가 ‘정글의 법칙’ OST로 삽입된 ‘별이 운다’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 정글의 법칙 IN 마다가스카르’ 편에서는 마다가스카르의 밤하늘을 빼곡히 수놓은 아름다운 별들의 향연과 함께 미의 신곡 ‘별이 운다’가 그의 청아한 목소리로 울려퍼지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방송 직후 이 곡은 엠넷, 멜론, 소리바다 등 각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는 등 이례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G03-9894841702

미가 새벽녘 작업실 앞에서 빛나는 별을 보고 영감을 얻어 작업한 곡으로 ‘별이 운다’는 바이브 윤민수와 MBC ‘나는 가수다’에서 드라마틱한 편곡을 보여 주목받은 작곡가 킹밍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이 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노래랑 영상이 너무 잘 어울려 한 편의 동화를 보는듯 했다”, “노래의 잔잔함이 가을의 정서와 딱 들어맞은 느낌”, “‘정글의 법칙’ OST ‘별이 운다’ 자꾸만 듣고 싶다” 등 폭발적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는 지난 4월 발매한 정규앨범 트리플 타이틀곡 ‘향수’와 ‘여자’, ‘너 따위가’ 외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Here I am’, 포맨과의 듀엣곡 ‘그 남자 그 여자’를 통해 대중적 사랑을 받아왔다.

NSP통신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