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겸 방송인 권영찬이 칼럼니스트로 또 한 번 변신을 시도한다.
권영찬은 자신의 블로그인 ‘권영찬의 고!고!고!’를 통해 행복재테크 칼럼인 ‘불행은 끝이 아니라 행복의 시작이다!’(이하 ‘불끝행시’)를 연재키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권영찬의 고!고!고!’는 지난 해 오픈해 현재 일 접속자수가 최대 1만명에 육박하는 파워블로그로 인기를 얻고 있다.
권영찬은 이번 칼럼 연재와 괸련 “블로그를 통해 그동안 실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정보와 방송소식을 전해왔는데, 최근 강의 현장에서 ‘행복재테크’에 대한 연재물을 보고 싶다는 청강생들의 요구에 부응키 위해 강연 주요 주제중 하나인 ‘불끝행시’라는 제목으로 칼럼을 쓰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권영찬은 칼럼에서 지난 21년간의 방송생활과 그의 생활속 이야기를 바탕으로 그동안 강의와 방송에서 다루지 못한 솔직한 이야기들을 가감없이 진솔하게 털어 놓을 예정이다.
권영찬의 ‘불끝행시’ 칼럼은 주 1~2회 게재되며, 공식 사이트인 ‘권영찬닷컴’을 통해서도 확인해 볼 수 있다.
현재 공중파와 케이블을 오가면서 5개의 고정 프로그램 MC와 게스트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펴고 있는 권영찬은 웨딩컨설팅과 매니지먼트 사업 외 ‘행복재테크’ 스타강사로 대기업과 지방자치단체 등을 대상으로 월 10회 정도 특강을 진행하는 등 바쁜 일과를 보내고 있다.
한편 권영찬은 자신이 2년째 프로그램 진행을 맡고 있는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TV) ‘일과사람’을 통해 국내 다양한 전문가들과 기업가, 문화예술가 등을 만나 그들의 성공 이야기를 정리해 들려줄 예정이다. 준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