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CJ제일제당 ‘맑음’·SPC삼립 ‘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서인영이 9개월만에 발표하는 솔로 신곡 ‘ANYMORE’(애니모어)의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14일 공식홈페이지와 엠넷닷컴을 통해 공개된 30초 분량의 티저 속 서인영은 가요계 대표 패션아이콘다운 면모를 여과 없이 뽐내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세 가지 콘셉트로 서인영의 상반된 모습을 담아 그의 색다른 매력을 엿보게 한다.
영상에서 서인영은 블루 깃털 속에서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 긴 생머리와 브이라인으로 ‘청순함’을 물씬 풍기고 있으며, 다양한 소품 속 금발로 변신해 귀엽고 발랄한 ‘히피’ 느낌을 전한다. 또 블랙 모자와 의상을 통해서는 섹시한 카리스마의 ‘보이시함’을 표출해 내고 있다.
서인영의 3단 변신과 함께 음악 콘셉트에 맞춰낸 독특하면서도 이색적인 색감을 살린 패션,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등은 앞으로 공개될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서인영 컴백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머무를 수 없는 진화된 서인영의 3단 변신 매력이다”, “변신의 귀재 서인영”, “음악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인영의 신곡 ‘ANYMORE’는 오는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