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희중, 샤이니 키와 사인 설정샷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8-10 20:34 KRD7
#오희중 #키 #샤이니 #기범
NSP통신- (오희중 트위터)
(오희중 트위터)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 연기자 오희중이 아이돌 스타인 샤이니 키(본명 김기범)에게 사인을 해주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를 통해 급속 퍼지고 있는 이 사진은 오희중이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한 것으로 키가 두 손을 모으고 간절한 눈빛으로 오희중에게 사인을 받고 있는 모습을 담아내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사진은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에 함께 출연했던 키가 오희중에게 사인을 받는 장면을 코믹하게 설정해 지인이 촬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G03-9894841702

특히 오희중은 사진 글에서 “나는 샤이니 키에게 사인을 해주는 남자”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기범이 마지막 공연. 너도 나도 화이팅”이라고 남겨 키의 마지막 공연 무대를 격려했다.

오희중과 키의 사인 설정샷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키의 표정 압권”, “설정이지만 오희중 정말 대단하다. 키가 저렇게 간절히 사인을 받다니”, “재밌는 사진이다. 폭염 속 짜증났는데 웃음이 빵터졌다” 등 즐겁다는 반응이다.

한편 오희중은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했으며, 뮤지컬과 연극,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중인 그는 현재 연극 ‘옥탑방 고양이’에 출연 중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