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다비치 ‘강민경-이해리’, 작곡가 신인수와 ‘깜찍 vs 조신’ 인증샷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7-27 19:30 KRD7
#강민경 #이해리 #신인수 #다비치
NSP통신- (룬컴)
(룬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여성 듀오 다비치와 작곡가 신인수의 ‘따로또같이’ 인증샷이 화제다.

27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공개된 이 사진은 가요계의 ‘미다스 손’으로 불리는 작곡가 신인수가 다비치 멤버 강민경, 이해리와 함께 자신의 20주년 기념앨범 ‘THE S’ 작업 중 녹음실에서 각각 촬영한 것으로 같은 인맥 속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모두 브이자를 그려 미소를 짓고 있지만, 강민경과 이해리의 모습은 깜찍함과 조신함으로 서로 다른 느낌이다.

G03-9894841702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래도 둘 다 예쁘다”, “각자 개성 넘치네”, “신인수 작곡가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국 최고 작곡가로 꼽히는 신인수가 직접 기획. 제작에 나선 프로젝트 앨범 ‘THE S’에는 그의 감성을 담아낸 신곡들과 그동안 사랑 받았던 히트곡 리메이크 버전이 수록될 예정에 있다. 특히 그동안 신인수와 함께 작업했던 K-팝 최정상급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앨범은 이달 말 다비치 참여의 디지털 싱글로 먼저 선보여진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