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CJ제일제당 ‘맑음’·SPC삼립 ‘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청초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 장나라는 영화 ‘Flying with you(이치페이)’ 스틸 컷 공개를 통해 순백의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잘록한 허리선과 Y라인이 선명하게 드러나는 군살 없는 뒤태를 과시했다.
사진 속 장나라는 흰색의 귀걸이와 꽃핀, 천을 포인트로 강조해 심플함 속 블링블링한 매력을 연출함으로써 단아하고 순백미 넘치는 신부의 모습을 재연해냈다.
특히 백옥피부와 순백의 드레스가 어우러지면서 장나라 특유의 청초한 이미지가 더욱 강조된 느낌이다.
이번 공개된 사진에서 아버지 주호성의 손을 잡고 결혼식장에 들어서는 장나라의 모습은 마치 실제 결혼식을 연상케 만들고 있다.
장나라 소속사에 따르면 장나라가 선보인 웨딩드레스는 한 웨딩드레스 전문업체가 장나라의 첫 중국 주연 영화의 대박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특별히 제작해 선물했다.
한편 영화 ‘Flying with you’는 장나라와 대만 톱배우 임지령이 호흡을 맞춘 로맨틱 코미디로 중국 대륙에서 처음 시도되는 스포츠 패러모터(paramotor)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 현지 기대를 높여왔다.
이 영화는 지난 21일과 22일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에서 상영된 후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바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