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CJ제일제당 ‘맑음’·SPC삼립 ‘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예 6인조 걸그룹 타히티의 전 멤버가 공개됐다.
20일 유스트림, 유튜브, 다음tv팟 등에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타히티의 타이틀곡 ‘투나잇(Ton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19초의 짧은 분량으로 공개됐다.
이 영상에는 △‘춘천 한가인’ 지수 △‘동국대 여신’ 정빈 △‘깜찍 발랄의 대명사’ 예은 △‘카리스마 댄스머신’ 이제이(E.J) △‘시크도도’ 민재 △‘반전 파워래퍼’ 다솜 등 여섯 멤버들의 얼굴이 담겨졌다.
특히 데뷔 전부터 멤버 모두 우월 미모 소유자라는 찬사를 받아 이슈몰이를 했던 타히티는 영상에서 이를 증명해 보이기라도 하듯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며, 강렬한 비트의 음악에 어우러진 개성넘치는 상큼 발랄한 모습들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투나잇 티저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강 비주얼 걸그룹이다”, “어떤 색깔을 보일지 데뷔가 기다려진다”, “올 하반기 걸그룹 ‘다크호스’로 주목받을만 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본티저 영상 공개로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린 타히티는 오는 24일 싱글 앨범 ‘투나잇’ 발매 후 곧바로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으로 전해졌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