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오기형·김남근·이강일 의원, 상법개정 사후 제도안 논의…“디스커버리제도·배임죄 민사책임 강화 필요”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인기 걸 그룹 원더걸스가 단독콘서트인 ‘WONDER WORLD TOUR in SEOUL 2012(원더 월드 투어 인 서울 2012)’로 한 여름을 더욱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최근 흥겨운 힙합 신곡 ‘Like this(라이크 디스)’로 컴백해 인기몰이 중인 원더걸스는 지난 2009년 한국 걸그룹으로 10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연데 이어 오는 7월 7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단독콘서트에 나선다.
이번 콘서트는 그 동안 미국을 비롯한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며 성장한 원더걸스가 3년 만에 갖는 것으로 그동안 이들의 음악과 공연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희소식으로 전해지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원더걸스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WONDER WORLD TOUR’는 이들의 모든 매력을 한데 모은 종합선물세트 같은 콘서트가 될 것”이라며 “모두가 사랑하는 음악과 춤, 그리고 다섯 멤버들의 매력이 살아있는 올 여름 최고의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원더걸스 이번 콘서트 티켓은 12일 오후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처인 YES24와 엠넷닷컴,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시작됐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