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더불어민주당 ‘민생 속으로’ 청책투어 구미 방문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8-12-17 15:29 KRD7
#더불어민주당 #청책투어 #경상북도 #구미시 #경북도

설훈 최고위원, TK특위 등 업체 방문...경북도, 구미시와 기업규제, 인증문제 해결위한 ‘원스톱지원센터’설치키로

NSP통신-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서울=NSP통신) 강신윤 기자 = 더불어민주당 설훈 최고위원과 대구경북발전특별위원회 위원장인 김현권 의원, 홍의락, 유승희 의원은 17일 구미를 찾아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청책(聽策)투어’에 나섰다.

오전 10시 간담회에는 전우헌 경북도 경제부지사, 장세용 구미시장, 조현규 금오테크노벨리 모바일융합센터장, 권기용 한국산단공 대경본부장, 박효덕 구미전자정보기술원장, 허대만 경북도당위원장, 김철호 구미갑위원장, 구미지역 시도의원, 온페이스에스디씨 양사열 이사 등 10여개 기업체 대표들이 참석했다.

오후에는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구경북본부를 방문해 5G 융합산업과 스타트업파크 조성 관련 현장 간담회를 갖고 노후산단 구조고도화와 스마트업파크 조성 등 기업경영 환경 개선을 위한 정부 차원의 지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G03-9894841702

이자리에서 방문당은 업체의 건의를 받아들여 구미금오테크노벨리 모바일융합기술센터 내에 경북도와 구미시, 더불어민주당 3자간 협력체제로 운영되는‘원스톱지원센터’를 설치하기로 결정했다.

설훈 최고위원은 “민주당은 집권 여당이라는 막중한 책임의식을 갖고 구미시 등의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릴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에서는 홍의락 국회 산업위원회 간사가 ‘원스톱지원센터’를 지원하기로 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