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CJ제일제당, ‘CJ알래스카연어’ 마케팅 강화 나선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5-13 09:21 KRD7
#CJ제일제당(097950) #CJ알래스카연어 #연어캔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은 최근 맛과 품질을 강화한 ‘CJ알래스카연어’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데 이어 시식행사와 쿠킹클래스, 요리 프로그램 간접광고(PPL) 등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NSP통신-CJ알래스카연어 (CJ제일제당 제공)
CJ알래스카연어 (CJ제일제당 제공)

먼저 CJ제일제당은 ‘연어는 맛있다’를 테마로 대형마트에서 CJ알래스카연어의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대형마트를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연어캔을 활용한 주먹밥 등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해 연어캔이 양식은 물론 한식에도 잘 어울린다는 점을 알릴 예정이다.

이마트와 롯데마트 각각 10개점 등 총 20개 점포에서 행사를 진행하며 오는 26일부터는 전국 할인점에서 대대적인 행사에 시작한다.

시식행사와 더불어 쿠킹클래스를 개최하고 요리 프로그램 PPL도 진행할 예정이다. 쿠킹클래스는 연어캔을 활용한 요리를 직접 배우고 경험해볼 수 있도록 꾸며진다. 아울러 요리 프로그램 PPL을 통해 CJ알래스카연어가 다양한 요리에 활용될 수 있다는 점을 알릴 계획이다.

G03-9894841702

이번 마케팅 활동 강화는 CJ알래스카연어의 리뉴얼을 알리기 위함이라고 CJ제일제당 측은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이달 초 CJ알래스카연어 출시 3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이 제품의 요리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대중적인 맛’이라는 콘셉트로 맛과 품질 리뉴얼을 진행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시식행사를 통해 CJ알래스카연어가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린다는 것을 강조하고 연어캔을 참치에 이은 ‘국민 수산캔’으로 도약시킬 방침”이라며 “나아가 연어캔 취식 경험이 없는 소비자까지 끌어들여 신규 소비자를 육성, 연어캔 대중화를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