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농심 사발면,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와 협업 한정판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5-10 10:25 KRD7
#농심(004370) #사발면 #앵그리버드 더 무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 ‘사발면’과 ‘앵그리버드’가 손을 잡았다.

농심은 자사 대표 용기면인 육개장사발면, 김치사발면과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가 협업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평화를 지켜내기 위한 주인공(레드, 척, 밤)들의 모험과 활약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영화로 오는 19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농심 사발면 앵그리버드 한정판 (농심 제공)
농심 사발면 앵그리버드 한정판 (농심 제공)

농심은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에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담은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뚜껑 디자인에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삽입했고 스프 포장에도 6가지 캐릭터 디자인을 무작위로 넣었다.

G03-9894841702

6입 박스 밑면에는 고객 참여 게임(미로찾기와 색칠하기)을 넣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추가했다. 농심 사발면 앵그리버드 한정판은 5월~7월까지 판매된다.

이와함께 농심은 앵그리버드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인증 사진 또는 박스 밑면의 게임(미로찾기, 색칠하기)을 완성한 사진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리고 이를 농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하면 된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사발면, 영화 예매권, 캐릭터상품,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이벤트 페이지 ‘농시미’를 참고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사발면과 앵그리버드는 온 국민에게 사랑 받아온 아이템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이번 협업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용기면 주요 고객인 10~20대 소비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이를 통해 농심 사발면에 젊은 이미지를 부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앵그리버드는 2009년 등장해 전 세계 30억건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한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모바일 게임이다. 이후 애니메이션, 인형 등 각종 캐릭터 상품으로 만들어져 전 연령대가 선호하는 세계적 인기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