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삼양식품 ‘맑음’·오리온 ‘비’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스포츠해설가 겸 방송인 김동성이 ‘인생에 있어서의 금메달 도전 정신’이란 주제를 가지고 국내 대표 화장품업체에서 강연을 실시했다.
김동성 측은 2일 “김동성이 최근 아모레퍼시픽에 외부 강사로 초청돼 이 업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가졌다”고 밝혔다.
김동성은 이날 수강자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위기 극복 마인드와 진정한 행복을 이루는 과정에 대해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로서 겪었던 자신의 실제 경험담을 사례로 강연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또한 그는 “2016년을 변화와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을 떨져버리며 2꿈을 꾸고 희망을 가져보자”라고 수강자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으며, 건강을 지키기 위한 개개인의 연령과 몸 상태에 맞는 운동법에 대해서도 소개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최근 대기업과 지자체 등 강연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김동성은 방송 출연과 강연 활동 외 한국 쇼트트랙 발전을 위해 코치로 후진 양성에 나서고 있으며,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 중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