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롯데면세, 따이궁과 ‘재결합’ CJ는 60계와 ‘첫 만남’…무릎 꿇은 ‘MBK’·샘표는 독일서도 “연두해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의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이 ‘신한 SOL 서든패스 스폰서십’ 2차 이벤트를 21일부터 진행한다.
오는 5월 4일까지 생존모드 퍼스트존 맵에서 SOL 퍼즐을 수집하면 신한 SOL KEY 교환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중 신한 SOL KEY는 5월 4일부터 신한 쏠(SOL) 앱에서 돌격 기간연장 영구제, 저격 기간연장 영구제 등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유저가 획득하고 싶은 보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빙고해 봄봄봄 이벤트’도 진행된다. 빙고는 총 3단계로 구성된다.
또 4월 25일까지 PC방 이벤트를 매일 실시한다. 이 기간 PC방에서 서든어택에 최대 360분 접속하면 총 50만 경험치와 함께 캐시, SP를 얻을 수 있는 PC방 특별 보급상자를 매일 지급한다.
이외 발키리 무기 멀티카운트를 출시하고 5월 4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키리’ 스킨 무기를 3종 활성화하면 경험치 20%, 포인트 20%, 발키리 아트탄을 추가 제공하는 등 세트 효과가 발동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