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제주신라호텔에서는 늦은 여름 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 요금과 풍성한 혜택의 'Late Summer
기간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8월 17일부터 9월 4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온라인 스페셜 패키지(Online Special Package)'는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는 2박 상품이다.
'온라인 스페셜 패키지'는 제주신라호텔의 '더 파크뷰' 디너(2인 1회)를 특별히 제공한다. '더 파크뷰'에서는 제주도 최고급 식자재를 이용해 즉석 요리를 선보일 뿐 아니라, 캘리포니아의 인기 보양식인 '던지니스 크랩'을 맛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에서는 패키지 고객을 위해 풀사이드 바의 인기메뉴인 '숨비 모히토'(2잔)를 제공한다. 투숙 중 횟수에 관계없이 수영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온수풀과 자쿠지는 제주신라호텔의 최고의 인기 아이템이다.
또한, 은은한 조명과 별빛 속에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나이트 비치 시네마'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
호텔 앞 중문 해변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나이트 비치 시네마'는 상상만으로도 로맨틱하다. 편안한 감상을 위해 무선 헤드셋과 베드가 제공된다.
패키지에는 본관 스탠다드 객실과 조식 2인 1회(천지, 히노데, 더 파크뷰, 룸서비스 중 택1)를 제공한다.
비치백과 바스 타월을 제공되며, 영유아 고객들을 위해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유아 침구 브랜드의 '밀로앤개비 베개& 머슬린 유아 이불' 대여 서비스도 제공(사전 예약시)할 예정이다.
가격은 1박에 45만 원부터(2박 상품, 세금·봉사료 별도)이며 본관 스탠다드 객실 1박,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1회, 조식 2인 1회(천지, 히노데, 더 파크뷰, 룸서비스 중 택 1), 풀 사이드 바 숨비 모히토 2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입장, 야외 온수풀&자쿠지 무료 입장. 비치백 & 바스 타월 제공등이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