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통’된 농협은행 내부통제…행장 교체 가능성↑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위원장 이정희, 선거방송위)는 8일 오후 10시 50분부터 12시 50분까지 KBS 스튜디오에서 오는 6·4 지방선거와 관련한 제3차 공직선거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3차 토론회는 ▲국가재난관리시스템 ▲국가정보원 개혁 ▲지방자치제도의 현실과 문제점을 주제로 강은희 새누리당 원내대변인, 한정애 새정치민주연합 대변인, 이상규 통합진보당 정책위의장, 이정미 정의당 대변인이 참여하며, 홍기섭 KBS 보도위원의 사회로 진행된다.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토론회에서 일반국민 6명을 국민질문자로 선정해 토론주제에 대해 묻고 토론자가 답변하는 ‘국민이 묻는다’ 코너 등을 운영하며 이 코너는 유권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기위해 기획됐으며, 국민질문자는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토론주제․질문사항 공모에 참여한 국민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한편, 이번 토론회는 KBS가 생중계하고, MBC(5월 9일 10:00~12:00 방송)와 SBS(5월 9일 12:30~14:30 방송)가 녹화 중계할 예정이며, 자막방송과 수화방송도 동시에 실시되며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홈페이지 ‘토론회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