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NC 다이노스 - NH농협은행 후원은행 협약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4-03-31 16:33 KRD7
#NC다이노스 #NH농협은행 #후원은행 #금융업무 #협약

금융업무 제휴·지역 공헌활동 공동 협력

NSP통신-박석모 NH농협은행 본부장(왼쪽)과 이태일 NC 다이노스 대표(오른쪽). (NC다이노스 제공)
박석모 NH농협은행 본부장(왼쪽)과 이태일 NC 다이노스 대표(오른쪽). (NC다이노스 제공)

(경남=NSP통신 도남선 기자) = 프로야구 NC다이노스가 NH농협은행 경남본부와 31일 마산야구장에서 후원은행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NC 다이노스 이태일 대표, NH농협은행 경남본부 박석모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NH농협은행은 NC 다이노스의 광고 스폰서와 금융 편익 및 경기장 팬 서비스 제공등 다이노스의 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키로 하고 NC 다이노스는 구단 전속거래와 임직원 금융 주거래 확대 등 금융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G03-9894841702

또한 협약을 통해 양 사는 다문화가정 지원, 1사 1촌 운동 참여, 소외계층 지원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도 공동 협력 하기로 했다.

NC 다이노스 이태일 대표는 “단순 스폰서의 개념이 아닌 지역에 정착하기 위한 파트너로서 NH농협이 구단에 보여주신 헌신과 노력은 선수단뿐 아니라 야구장을 찾아주신 많은 팬들에게도 큰 힘이 됐다. 2013년에 이어 2014년에도 NC 다이노스와 NH농협이 함께 동반질주를 했으면 한다”고 했다.

NH농협은행 박석모 본부장은 “지역 연고 프로야구단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 할 것이며, 지역 최고의 공익 금융기관으로서 향후 NC 다이노스와 함께 다양한 공익사업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C 다이노스와 NH농협은행은 지난해 농산어촌 지역의 학생들을 초청해 스포츠 문화체험 기회 제공과 농협은행의 후원으로 홈런존 운영을 통해 적립된 기금을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노인복지센터 등에 전달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aegookja@nspna.com, 도남선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