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시세이도, 파란 선케어 3종 기능 업그레이드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3-26 10:48 KRD2
#시세이도 #파란 선케어 #업그레이드 #출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시세이도가 파란 선케어 라인 3종을 업그레이드해 오는 28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유의 파란색 용기로 사랑 받아온 파란 선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 ‘파란 팩트(UV 프로텍티브 컴팩트 파운데이션 SPF 35∙PA+++)’와 ‘파란 스틱(UV 프로텍티브 스틱 파운데이션 SPF 36∙PA+++)’ 그리고 ‘파란 파데(UV 프로텍티브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 43∙PA+++)’로 더욱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적용했다.

NSP통신-시세이도 파란 선케어 3종 (시세이도 제공)
시세이도 파란 선케어 3종 (시세이도 제공)

도입된 핵심기술 수퍼베일-UV 360TM(SuperVeil-UV 360TM)은 피부를 강력한 베일로 감싸듯 360도로 보호해 자외선을 차단하고 제품이 미세한 주름에도 끼지 않고 균일하게 발리도록 도와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다양한 타입의 신제품들은 보다 편리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먼저 ‘파란 팩트’는 땀과 물에 오래 지속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팩트로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에도 편리하다.

G03-9894841702

파란 파데는 촉촉한 발림성과 물을 머금은듯한 피부광채를 부여하는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 파란 스틱은 립스틱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하며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컨실러와 같은 강력한 커버력을 가진 제품이다.

전현정 시세이도 홍보팀 과장은 “여러 가지 덧바르기 귀찮아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 인기”라며 “자외선 차단제 라인에서 출시한 메이크업 제품인만큼 기본에 충실해 자외선에는 강력하고 피부에는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