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기업동정
PN풍년, 새봄맞이 압력솥 요리왕 이벤트 열어(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종합 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이 4월 11일까지 새봄을 맞이해 압력솥으로 입맛 돋구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도전! PN풍년 압력솥 요리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N풍년이 지난 1년간 ‘365 요리하는 압력솥’ 캠페인을 통해 매일 압력솥으로 만들 수 있는 365일 압력솥 레시피를 완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월 유명 요리연구가와 함께 각양각색의 테마를 선정해 하루에 한가지씩 압력솥 레시피를 PN풍년 홈페이지에 제공해 왔다.
이벤트 참여는 PN풍년 홈페이지에 소개되어 있는 365가지 압력솥 레시피 중 가장 해보고 싶은 요리를 선정해 PN풍년 압력솥으로 요리한 과정을 블로그에 올리고, PN마니아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 22일 발표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15만원 상당의 블랙펄네오 압력솥과 스테인리스 주걱을 함께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승우 PN풍년 마케팅 팀장은 “압력솥 용량에 맞는 음식량과 안전사항 등을 준수하면 압력솥 하나로 쉽고 맛있는 음식을 요리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365일 압력솥 레시피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