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경희생활과학, 미니스팀다리미 ‘한경희 핸디다림 스윙’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2-26 11:03 KRD7
#한경희생활과학 #스팀다리미 #핸디다림 #스윙 #초경량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핸디형 스팀다리미 ‘한경희 핸디다림 스윙’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전통적인 열판다리미 기능인 어깨나 깃 부분을 다리거나 바지의 칼 주름잡기를 비롯해 강력한 스팀을 통해 구겨진 옷감을 말끔히 펴주는 스팀다리미의 장점을 결합한 초소형 핸디다리미다.

손바닥만한 사이즈로 강한 스팀이 고르게 분사돼 심하게 구겨진 주름도 평평하게 펴준다. 또 450g 밖에 되지 않는 초경량 무게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바쁜 아침출근시간에도 빠르고 간편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NSP통신-한경희 핸디다림 스윙(HI-600) (한경희생활과학 제공)
한경희 핸디다림 스윙(HI-600) (한경희생활과학 제공)

한경희 핸디다림 스윙은 스위블 핸들이 적용되어 손잡이가 180도 회전된다. 손잡이를 안쪽으로 고정시켜 열판다리미처럼 눌러 다리고 손잡이를 바깥쪽으로 돌리면 옷걸이에 걸린 상태로 스탠딩 다림질이 용이하다. 또 옷감별로 5단계 온도조절 기능이 있어 고급옷감의 손상을 막아 최적의 다림환경을 제공한다.

G03-9894841702

추성엽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핸디다림 스윙은 초경량 사이즈로 손목에 무리가 없기 때문에 바쁜 아침에도 손쉽고 빠르게 말끔하게 다린 셔츠로 출근준비를 할 수 있다”며 “손바닥만한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보관이 쉬우며, 출장이나 여행길에서도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어 직장인 및 손목이 약한 주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