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좀비 생존 신작 ‘낙원’ 3월 글로벌 알파 테스트 모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6-02-12 14:18 KRX7 R1
#넥슨 #좀비생존신작 #낙원 #글로벌알파테스트모집 #스팀PC버전

12일 참가 신청 개시…스팀 PC 버전으로 동아시아 일부·북미서 클로즈 알파 진행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이 12일 좀비 생존 신작 ‘낙원: LAST PARADISE(낙원)’의 3월 글로벌 클로즈 알파 테스트 참가 신청을 시작했다.

낙원은 좀비 아포칼립스 이후의 서울을 배경으로 한 멀티플레이 PvPvE 좀비 생존 게임으로, 2023년 말 프리 알파 테스트로 처음 공개됐다.

이용자는 여의도 구역을 거점으로 낮에는 생활하고 밤에는 감염자가 들끓는 도시를 탐사해 자원을 확보하는 구조다.

G03-8236672469

상황에 따라 감염자를 피해 잠입하거나 다른 생존자와 교전하는 등 선택에 따라 생존 전략이 달라진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이번 테스트는 3월 중 스팀 PC 버전으로 한국을 포함한 동아시아 일부 지역과 북미에서 진행되며, 정확한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받으며 프리 알파 테스트 참가자는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넥슨은 프리 알파 대비 생존 액션과 생활 콘텐츠를 확장했다고 밝혔다.

근접 전투 시스템을 재설계해 조준·막기·회피 기반의 공방 경험을 강화하고, 신규 총기와 근접 무기를 추가한다.

개인 숙소 공간을 도입해 가구 배치와 활동 요소를 늘리고, 시간 흐름에 따라 다른 활동과 일일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여의도 도심 곳곳에 NPC와 상점 등 서비스 시스템도 보강해 세계관 속 생존·생활의 몰입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