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업계기상도
한화증권 ‘맑음’, 인수 자문 딜 성과로 수임 확대 기대·KB증권 ‘흐림’, 5개 증권사 개인형 퇴직연금 유입 ‘최하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RPG ‘킹 오브 파이터 AFK’(개발 넷마블네오)에 신규 파이터 ‘오로치 크리스’를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로치 사천왕 ‘오로치 셸미’에 이은 신규 라인업으로, KOF ’97에서 보랏빛 불꽃으로 상대를 압도한 설정을 기반으로 ‘오로치 크리스’의 모습을 구현했다. 넷마블은 1월 21일까지 픽업 이벤트를 통해 ‘오로치 크리스’를 제공하고, 같은 기간 동일 계열 [견고] 시너지 파이터 픽업도 운영한다.
기간 한정 이벤트도 연다. 1월 12일부터 15일까지 ‘럭키 엘피’에서 레전드 서포터 ‘코스플레이어 쿄코’를, 1월 15일부터 28일까지 ‘윈터 스위츠’ 이벤트에서 레전드 펫 ‘호노카’와 ‘퍼피’를 선보인다. ‘새해로 가는 길’ 이벤트에서는 유니크 펫 ‘마그마’도 제공한다.
킹 오브 파이터 AFK는 SNK 대표 격투 게임 IP 기반의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RPG로, 최소 5명에서 최대 15명까지 덱을 구성해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