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강원도의회, 겨울 앞두고 취약가정에 연탄 5000장 전달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5-11-28 13:58 KRX7 R1
#강원도의회 #김시성의장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사랑의연탄기부 #김용복부의장

의원들 한마음으로 나눔 참여…“도민 곁에서 따뜻한 의정 이어가겠다”

NSP통신-사랑의 연탄기부 증정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 = 강원도의회)
fullscreen
사랑의 연탄기부 증정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 = 강원도의회)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의회(의장 김시성)가 27일 도의회에서 사랑의 연탄기부 증정식을 열어 난방 취약가정 지원에 나섰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 전 지역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춘천연탄은행에 연탄 5000장과 쌀·라면 등 생활물품이 전달됐다.

증정식에는 김시성 의장을 비롯해 김용복 부의장, 이영욱 교육위원장과 춘천지역 도의원 김희철·임미선·정재웅·박관희·양숙희·이무철 의원이 참석했다. 의원들은 연탄 기부의 의미를 강조하며 “작은 도움이라도 이웃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G03-9894841702

도의회는 매년 연탄 나눔과 복지시설 위문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강화해 왔다. 올 설·추석에도 복지시설을 찾아 주민들과 소통했고, 취약계층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김시성 의장은 “추위가 시작되기 전에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음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강원특별자치도의회는 언제나 도민 곁에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는 의정을 펼쳐 희망찬 강원을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