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이시티, 디즈니·픽사 IP 신작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韓 프리 론칭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7-24 13:23 KRX7
#조이시티(067000) #디즈니픽사IP #디즈니렐름브레이커스 #韓프리론칭 #MMO SLG장르

알라딘부터 토이 스토리까지, 디즈니·픽사 인기 IP 캐릭터 총집합

NSP통신- (이미지 = 조이시티)
(이미지 = 조이시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067000)가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의 한국 지역 프리 론칭을 실시했다.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는 ▲알라딘 ▲토이 스토리 ▲인크레더블 ▲캐리비안의 해적 등 디즈니·픽사의 대표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MMO SLG 장르의 게임이다.

이용자는 상상의 세계 노이를 위협하는 스컬지 세력에 맞서기 위해 루민과 디즈니 기사단을 이끌고 전투를 벌인다. 그 과정에서 버즈 라이트이어, 미스터 인크레더블, 잭 스패로우 등 고유의 능력을 가진 디즈니·픽사의 캐릭터들을 영입하게 된다.

G03-9894841702

또 클래식 타워 디펜스의 전략적 재미를 살린 럼블 배틀, 실시간 PVP 대결의 긴장감이 돋보이는 아레나, 그리고 길드원들과의 대규모 협력 전투인 상상수 점령전 등 게임 모드가 마련돼 다양한 장르의 재미를 선사한다.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는 싱가폴, 호주 등 글로벌 시장에서 먼저 선보여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조이시티는 현지 운영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국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조이시티는 프리 론칭를 기념해 게임 접속 시 젬과 인기 캐릭터를 영입할 수 있는 기사 소환권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