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하림 ‘맑음’·빙그레 ‘구름 조금’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남성관)은 지난 16일 3층 제1회의실에서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운영지원단 협의회를 개최했다.
구미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는 △계약제교원 채용 및 대체인력 채용 지원 △초·중학교 신청학교를 대상으로 교직원 대상 법정의무연수 지원 △업무배송서비스 △도서관 업무 지원 △특별실(과학실, 체육관)교구 정리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불법촬영점검, 종합소방안전훈련 지원, 학생 안림알리미서비스 지원 등 현장 맞춤형 지원을 통해 모든 학교에 지원은 늘리고 업무는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올해 학교지원센터 5주년으로서 역할 재정비를 위해 관내 초, 중, 고, 특수학교 교직원을 대상으로 업무 지원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학교지원센터 운영에 관한 개선 방안을 마련하고자 협의회를 실시했다.
남성관 교육장은 “학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현장의 요구와 필요에 적극적으로 다양한 지원을 하여 학교가 본연의 교육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정·교육활동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