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새벽 3시에 대선후보 강제교체…김문수 취소·한덕수 단독입후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063080)가 투바이트(대표 함영철)의 펜타피크 스튜디오에서 개발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 ‘파우팝 매치(가제)’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우팝 매치는 글로벌 전역에서 꾸준한 인기 장르인 퍼즐 게임에 다양한 재미요소를 접목했다. 장르 특유의 캐주얼 한 게임성은 물론 다양한 공간 꾸미기 요소와 미니 게임, 이벤트 등을 도입해 차별화를 꾀한다. 게임 플레이와 서사가 어우러진 깊이 있는 구성으로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파우팝 매치는 지난 해 7월 캐나다와 인도네시아에서 소프트론칭을 진행한 바 있다. 다양한 유저 반응을 반영해 게임성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다양한 장르의 신작들을 모바일, PC, 콘솔 등 여러 플랫폼으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스팀 기반의 로그라이트 RPG 가이더스 제로와 모바일 MMORPG 스피릿 테일즈를 정식 출시했다.
하반기에는 메트로베니아 장르의 신작 페이탈 클로(가제)를 PC와 콘솔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 감성 자극 힐링 게임 나의 꽃말 일지(가제)와 지뢰찾기를 결합한 퍼즐 게임 컬러스위퍼(가제)도 게임 본연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