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078340)가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에서 개발하는 하반기 기대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OST 6종을 공개했다.
더 스타라이트는 각 차원의 선택된 영웅들이 다중 세계로 흩어진 '스타라이트'를 찾아 떠나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AAA급 MMORPG다.
PD이자 스토리 원작자인 정성환 대표가 직접 집필한 소설을 배경으로 하며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감성적이고 뛰어난 그래픽과 대규모 유저들 간의 경쟁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OST는 ▲마나마을의 테마 ▲회색고원의 테마 ▲오션 오아시스로 가는 길에··· ▲무사마을의 테마 ▲눈물을 흘리는 늙은 사자 ▲그들의 광활한 초원들 등 총 6곡으로 다수의 히트 게임 음악을 작곡한 남구민(Nauts) 프로듀서와 함께 그가 이끄는 코너스그루브가 작곡을 맡아 더 스타라이트만의 따뜻하고 밝은 감성을 표현했다.
각 게임의 특성과 분위기를 잘 표현하는 남구민 프로듀서답게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과 각 지역별 서사를 잘 담아냈다.
특히 이번 OST는 게임 속 주요 지역의 분위기와 스토리를 음악으로 녹여내, 각 테마곡으로 더 스타라이트의 다채로운 세계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이번 OST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함께 지난 3월 오픈한 티저 사이트에도 공개됐다. 특히 티저 사이트에 새로 추가된 OST 섹션에서는 6종의 음악과 연관된 게임 속 배경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2025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더 스타라이트는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