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078340)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야구 게임 명가 컴투스의 인기 타이틀 3종인 ▲컴투스프로야구2025(이하 컴프야2024)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이하 컴프매 LIVE 2025)에서 황금 연휴 기간을 포함한 5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우선 대한민국 레전드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25에서 ‘가정의 달 황금 연휴 컴프야와 함께!’ 테마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5월 2일부터 가정의 달 꽃다발 제작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5월 7일부터는 데굴데굴 주사위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주사위 기회를 얻고 말판을 완주하면 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V25에서는 게임 안팎으로 이벤트가 펼쳐진다.
게임 내에서는 5월 1일부터 철완 임팩트 구단선택팩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어른이날 스카우트 이벤트를 비롯해 이벤트 5종이 5월 15일까지 이어지고, 정해진 날짜에 접속만 해도 선호 아이템이 들어 있는 각종 쿠폰과 선물 상자가 쏟아진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어릴 적 야구와 관련된 추억을 댓글로 적어 보는 ‘나도 한땐 야린이였다!’ 이벤트, 어버이날 야구 팬심을 측정해 보는 ‘야구 경기 직관 티켓 vs 가수 콘서트 티켓’ 밸런스 게임 등 가정의 달을 주제로 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컴프매 LIVE 2025에서는 5월 1일부터 연휴 접속 보상 이벤트로 매일 에너지 충전권을 지급하고, 게임 내 재화와 경험치를 최대 6배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히 5월 5일부터는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구성된 어린이날 기념 무료 패키지를 선물한다.
출시 12년 차 컴프매 LIVE 2025는 현재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무료 패키지 3종과 10개 구단 대표 라이징 선수 중 1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라이징 선수 특급 성장 지원 이벤트 등 KBO 리그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