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日이토추상사, 양수발전·데이터센터 등 업무협약 체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에프앤씨(대표 서우원)의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대표 도기욱)가 프로젝트 유닛 Priz-V(프리즈브이)의 첫 디지털 싱글 ‘We! (with you)’의 MV 티저를 공개했다.
프리즈브이는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버튜버 5인(구슬요, 따린, 모라라, 엘시, 해리)으로 구성된 유닛이다.
타이틀곡 ‘We! (with you)’는 ‘너와 함께할 때 진짜 나를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경쾌한 리듬과 밝은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정말 환영해 기다렸어 너를 계속” 등 긍정적인 가사와 함께 프리즈브이만의 희망적인 서사를 담았다.
특히 이번 곡은 너의 존재를 통해 나의 존재가 완성된다는 관계의 의미를 강조한다.
타이틀 곡 ‘We! (with you)’는 이무진 ‘청춘만화’, 윤하 ‘스무살 어느 날’, 워너원 ‘Nothing Without You’ 등에 참여한 작곡팀 팩티스트(Factist)가 맡았다.
첫 디지털 싱글은 4월 24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프리즈브이는 오는 5월 3일 팬 콘서트에서 디지털 싱글의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