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기대감
호텔롯데, ‘하향’…지난해 적자 전환, 업계 불황 겹쳐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정수권) 학교지원센터는 지난 16일 2025학년도 ‘경상북도성주군 학부모회장 협의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는 지역 내 학부모회장들이 모여 임원 선출과 학부모의 학교 참여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상북도성주군 학부모회장 협의회’는 학부모와 학교 간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학생들의 교육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오고 있다.
성주교육지원청 김진화 교육지원과장은 2024학년도 학부모회장 협의회장을 역임한 김선화 회장에게 그간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2025학년도 학부모회장 협의회장으로 새로 선출된 여미진 신임회장은 “협의회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학부모님들과 함께 협력하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교육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수권 교육장은 “이번 협의회를 통해 학부모들이 학교 교육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기대한다”며 “학부모의 참여는 교육 활동을 개선하고 지역 사회와 학교 간의 협력을 강화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