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년 9개월 58만km주행 아이오닉5 배터리 잔존가치 87.7%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RF ONLINE NEXT)의 첫 개발자 라이브 유튜브 방송 ‘RF 온라인 넥스트: 한잔 라이브’를 8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
이번 개발자 라이브 방송은 빠른 이용자 소통을 통해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점검하고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 등을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방송에는 홍광민 넷마블엔투 총괄PD와 정인호 캐스터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하는 만큼 채팅으로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을 진행해 게임 플레이 간 이용자들의 문의 사항, 주요 콘텐츠, 운영 방향성 등과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준다는 계획이다.
또 4월 중 업데이트 예정인 ▲광산 전쟁 ▲낙원 쟁탈전 등의 대규모 전쟁 콘텐츠와 주요 이벤트도 상세히 안내할 방침이다. 이외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RF 온라인 넥스트(PC·모바일)는 지난 2004년부터 20여 년간 서비스한 ‘RF 온라인’ IP를 활용한 MMORPG 신작으로, 3월 20일 정식 출시 이후 6일 만에 국내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