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용인도시공사, 웹서비스 모니터단·SNS 시민 서포터즈 합동 위촉식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5-04-01 16:45 KRX7
#용인도시공사 #웹서비스시민모니터단 #SNS시민서포터즈 #신경철 #합동위촉식

시민의 관점에서 참신한 변화와 소통 기대

NSP통신-허숭 안산도시공사 사장(앞줄 오른쪽 네 번째)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부패방지 방침을 선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용인도시공사)
허숭 안산도시공사 사장(앞줄 오른쪽 네 번째)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부패방지 방침을 선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용인도시공사)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도시공사(사장 신경철)는 1일 공사 본사에서 2025년 웹서비스 시민 모니터단과 SNS 시민 서포터즈의 합동 위촉식을 개최했다.

웹 서비스 시민 모니터단은 공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웹서비스 점검 및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역할로 총 6명이 위촉됐으며 SNS 시민 모니터단은 시민들이 직접 영상과 카드뉴스를 제작하는 역할로 총 5명이 위촉됐다.

신경철 사장은 위촉식에서 직접 위촉장을 수여하며 “용인도시공사는 시민을 위한 공기업으로서, 모든 사업을 시민의 관점에서 바라봐야 올바른 변화를 만들 수 있다”며 시민들의 참여에 대한 감사와 함께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했다.

G03-9894841702

용인도시공사는 1일 시작으로 SNS 시민 서포터즈는 3개월간, 웹서비스 시민 모니터단은 6개월간 운영하며 시민 참여를 통한 변화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