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외국인 매도세’ 은행주 모두 하락…JB금융·BNK금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078340)의 글로벌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2025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 참가해 유저들을 만난다.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한국국제낚시박람회는 사단법인 한국낚시협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낚시 박람회로 국내 및 해외의 유명 낚시 관련 제품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낚시의 신 11주년을 맞아 행사 기간동안 단독 부스에서 참여만으로 누구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을 알리고 관람객 및 유저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우선 게임 시연존에 마련된 기기를 이용해 낚시의 신을 플레이하면 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쿠폰을 선물하고 포토존에선 매일 50명의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 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또 현장에서 낚시의 신 다운로드를 인증하고 응모권을 작성하면 낚시의 손맛을 구현한 황금어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1주년을 기념해 기존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장에 방문해 유저 정보를 입력하고 낚시의 신 유저임을 인증하면 낚시의 신 티셔츠와 게임 우편을 통해 VIP 3성 뱃지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공식 카페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