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페그오)에 신규 메인 시나리오 ‘주장I 허수나침내계 페이퍼 문’을 추가했다.
신규 메인 시나리오는 백지화 지구의 재탐색을 앞두고 칼데아 나침반인 페이퍼 문이 고장을 일으키고, 페이퍼 문에서 흘러나온 수수께끼의 빛에 휩싸여 도착한 세계에서 진행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시나리오를 즐기려면, 주장(奏章) 프롤로그 ‘오딜 콜 0’을 완료해야 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페이퍼 문 픽업 소환을 3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픽업 소환에서 5성(SSR) 비마, 5성(SSR) 두르가, 4성(SR) 두료다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신규 시스템 클래스 스코어를 지난 20일 업데이트했으며, 27일 얼터에고를 해당 시스템에 추가했다.
클래스 스코어는 서번트의 클래스 자체를 강화해 해당 클래스에 속한 모든 서번트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시스템이다.
또 넷마블은 새로운 서번트 성장 재료 아이템 2종(광기의 잔재, 에테르 수광체)를 추가했으며 해당 아이템은 3월 14일부터 상점에서 교환해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이외 넷마블은 오딜 콜 개막 캠페인을 오는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오딜 콜 캠페인의 일환으로 ▲백지화 지구 프리 퀘스트 개방 ▲신규 아이템 스톰 포드 추가 ▲마스터 레벨 170 상향 ▲마슈 키리에라이트 보구 강화 등이 이뤄졌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