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이 모바일 매치3 퍼즐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을 최초로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 내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로 이동해 등록할 수 있다.
퍼즐 세븐틴은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13인조 아티스트 세븐틴(SEVENTEEN)의 첫 공식 게임이다. 전 세계 170개국·지역(중국 제외) 대상으로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총 9개 언어를 지원한다.
특히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틴 ▲세븐틴의 서사를 감상할 수 있는 시나리오 ▲멤버를 대표하는 방을 꾸미고 친구와 교류하는 미니룸 ▲무대 의상을 재현한 코스튬 등 세븐틴의 아이디어가 게임 곳곳에 담긴 유쾌하고 아기자기한 콘텐츠들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하이브IM은 세븐틴 멤버 원우가 직접 퍼즐 세븐틴을 플레이하는 퍼즐 보이(Pu22le Bo1) 시리즈 영상을 선보인다. 오늘 첫 영상을 공개하며 원우가 게임을 즐기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외 세븐틴 멤버들이 참여한 다양한 게임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퍼즐 세븐틴 정식 서비스 전까지 공식 SNS 채널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하이브IM은 지난 2월 10일부터 캐릭터 실루엣 영상은 물론 세븐틴 멤버 원우의 ID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는 등 퍼즐 세븐틴의 시작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