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훈 물류칼럼
HMM의 SK해운 인수 반대 이유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293490)가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2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동대륙의 이니스테르와 노래의 땅에 신규 보스 몬스터 ‘투퀴 무사 라크라’가 추가됐다.
같은 지역에서 징조의 틈 콘텐츠도 시작되며 신규 징조의 보스몬스터 ‘원귀의 투사 발툼’이 출현한다. 동대륙 지역의 징조의 틈에는 기존 누이아 대륙보다 더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3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지의 염원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는 이지의 염원에서 영웅 등급 장비를 제물로 사용해 이지의 신물을 추출할 수 있으며, 이를 3개 소모해 전설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곤 신전 지하 4층에서 펼쳐지는 던전 침공 콘텐츠도 3월 19일까지 오픈한다. 이곳에서는 기존 던전에서 볼 수 없었던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보스 몬스터 폭거의 바이탄도 출현한다.
이외 신규 그로아 6종과 탈것 6종 추가, 확장된 컬렉션 시스템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바다 및 함선 관련 콘텐츠의 밸런스도 조정돼, 더욱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