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넥슨게임즈↑·아이톡시↓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영화 ‘연애의 기술’(감독 이수성)이 배우 한수아의 파격적인 19금 미공개 스틸 컷으로 화제를 낳고 있다.
한수아는 지난달 30일 개봉된 영화 ‘연애의 기술’에서 지영 역을 맡아 극 중 훈남 태훈(서지석 분)을 쟁취하기 위해 절친인 수진(홍수아 역)과 경쟁을 벌이며, 과감한 노출도 불사해내고 있다.
이같은 한수아의 섹시 미공개 19금 스틸 사진이 공개돼 남성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속 한수아는 란제리 룩 패션을 하고 흰색의 남성 와이셔츠만을 걸친채 빨간 장미 한 송이를 입에 물고 고혹적인 눈빛을 하고 있다. 특히 와이셔츠를 반쯤 뒤로 젖혀 아찔한 흰색의 코르셋 착용 모습을 드러낸 스틸 컷에는 한수아의 볼륨감 있는 섹시 몸매가 담겨 눈길을 끈다.
‘연애의 기술’ 미공개 한수아 스틸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한수아 몸매 최고”, “유혹 당할 수 밖에 없는 아찔함”, “‘연애의 기술’ 관람 갈등하게 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필리핀 세부에서 70% 이상 촬영돼 화제를 모은 영화 ‘연애의 기술’은 지난 4일부터 곰TV를 통해 극장 동시 상영되고 있다. 곰TV를 통해 영화를 감상하려면, 해당사이트에 접속해 8000원을 결제한 뒤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 방식을 통하면 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