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 스타시드 영미권 시작으로 글로벌 공략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10-28 12:36 KRX7
#컴투스(078340) #스타시드 #영미권 #글로벌공략 #사전예약

스타시드 이달 31일 영미권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 지역 확장

NSP통신- (이미지 = 컴투스)
(이미지 =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가 영미권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돌입한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스타시드를 오는 10월 31일 영미권에 출시하고 연내 세계 전역으로 글로벌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해외 시장을 공략해 나간다.

특히 영미권에서도 게임·애니메이션 산업의 주요 시장인 미국, 캐나다, 영국, 필리핀 4개 지역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다.

G03-9894841702

해당 지역에서 쌓은 시장 분석 데이터와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글로벌 운영 안정성을 높이고 이후 서브컬처 팬덤이 두터운 아시아를 포함한 세계 전역으로 시장을 넓혀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컴투스는 현재 해외 게이머를 대상으로 스타시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를 맡고 있는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국내에서는 지난 3월 서비스를 시작해 다양한 캐릭터 수집의 재미와 차별화된 교감 시스템 등이 호평 받으며 출시와 동시에 인기를 모았다. 유저와의 소통과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